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 ‘근육짱짱’ 운동회원모집

육짱짱 플러스 교실& 관절튼튼 즐거운 요가교실 등 회원모집

익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금마면과 왕궁면, 팔봉동 등 동부권 주민들을 위한 건강증진향상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센터는 4일 신체활동 프로그램인 ‘근육짱짱 플러스 교실’과 ‘관절튼튼 즐거운 요가교실’ 회원을 5일부터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근육짱짱 플러스교실’은 오는 11일부터 12월22일까지 매주 월∙화∙목요일에 진행된다.

시간별로 총 3팀이 운영되며, 사전 체성분 검사 결과를 토대로 스트레칭,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등을 실시한다.

‘관절튼튼 즐거운 요가 교실’은 오는 13일부터 12월2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된다.

전문 강사 진행을 통해 참여자의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체지방 감소 유도를 통해 근골격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게 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진윤 익산시보건소장은 “다양한 운동프로그램 참여의 기회를 마련하여 동부생활권역 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

오피니언[타향에서]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조세정책과 우리 기업의 대응

오피니언[기고] 학교폭력 응답률 1위 오명 씻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