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7 05:48 (Wed)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보도자료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이리중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공유압 액추에이터 등 4가지 체험

image
이리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진로체험 프로그램 중 공유압 액추에이터 체험을 하고 있다./사진=익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이창열)가 이리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익산캠퍼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적성과 능력에 적합한 다양한 진로 정보를 안내하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익산캠퍼스 창의융합기술센터 및 각 학과 체험장에서 이리중학교 1학년 103명을 대상으로 자동화를 위한 PLC 제어, 3D모델링 및 CAD설계, 공유압 액추에이터, 가상용접기 시뮬레이션 등 4가지 활동으로 진행됐다.

단순 현장견학 같은 수동적인 프로그램 대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익산캠퍼스 관계자는 “6개 학과 교수진들의 교육 기부로 진행되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연중 수시로 진행되며, 꿈길 홈페이지(https://www.ggoomgil.go.kr/front/index.do)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면서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의 2년제 전문대학 과정 수시 1차 모집은 오는 7일 마감이며, 수시 2차 모집은 오는 11월 7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