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생산과 품질관리 우수성 입증
임실N치즈를 이용한 임실지역 향토기업 ㈜친한F&B(대표 정승관)가 지난 2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한 ‘HACCP KOREA 2022’에서 우수영업장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6회를 맞은 HACCP KOREA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식품안전관리제도 발전과 해외 정보 교류를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미래 먹거리 산업의 변화에 따른 식품안전관리 대응전략’을 주제로 세미나와 기획, 전시 등이 마련됐다.
우수영업장 표창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적용 식품공장을 대상으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심사평가를 통해 가장 우수한 12개 사업장에 수여된다.
㈜친한F&B는 식육가공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임실N치즈를 이용한 햄과 소시지, 닭가슴살 등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제품의 신뢰와 안전성이 인정됐다.
정승관 대표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정우 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