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1:43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보도자료

하림, 피오봉사단 9기 해단식 성료

임직원·소비자 가족들로 구성된 환경 봉사단 7개월 여정 마무리
그동안 다양한 활동 공유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환경 사랑 다짐

image
지난 19일 열린 하림 피오봉사단 9기 온라인 해단식에서 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로 구성된 환경 봉사단 피오봉사단 9기가 지난 19일 온라인 해단식을 끝으로 약 7개월간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피오봉사단은 지난 2014년부터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하림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년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의 적극적 참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환경 미션을 진행하며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에도 환경 미션 에코 퍼즐 맞추기, 환경 영화제 참여, 폐유리 업사이클링, 지구를 위한 에코 챌린지, 동물 복지 닭고기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자연과 교감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느끼는 하림 프렌즈데이 등 많은 활동을 진행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19일 해단식에서는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그동안의 활동을 토대로 파워소통상, 베스트 리뷰어상, 프로성실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마지막 미션으로 각 가정에서 한 달 남짓 양육한 반려나무는 모두 수거해 하림 본사가 있는 익산의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작은 나비의 날갯짓이 태풍을 일으킬 수 있다는 말처럼 피오봉사단 가족들의 작은 행동이 모여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며 “피오봉사단 9기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앞으로도 일상에서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림 #피오봉사단 #해단식 #환경보호 #동물복지 #건강한지구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