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4-02 16:48 (Su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장수
보도자료

장수문화원, 제10회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황’

'제10회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지난 24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수문화원(원장 한병태)이 주최 주관한 이번 연주회에서 사운드 오브 뮤직, 위풍당당 행진곡 등 총 10곡이 연주돼 지역주민과 음악애호가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공로상에 지선아 오보에 강사, 예술상은 서영은, 김예은 학생, 성실 음악상은 라유경, 장지환 학생에게 수여했다.

image
제10회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장수문화원 제공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는 2013년도에 창단돼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아이들의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현재 문권철 음악감독과 관내 초·중·고교생 50여 명의 단원이 정기연주회만 아니라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병태 문화원장은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는 문권철 음악감독님을 비롯한 강사님들의 열의와 학생들의 열정과 패기,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많은 발전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조화롭고 균형 있는 장수군의 미래를 꿈꾸며 빛나는 오케스트라의 단원으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문화원 #장수군 빛나는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