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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유튜브 채널 콘텐츠 '엄니! 같이 가' 출렁다리 영상 인기

'출렁다리 다녀왔습니다' 영상 1만2592회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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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임실엔TV’의 콘텐츠 ‘엄니! 같이 가’가 최근 업로드한 ‘드디어! 옥정호 출렁다리 다녀왔습니다’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1일 군에 따르면, ‘엄니!같이 가’ 출연진인 지역민 엄니와 개그맨 옥심이가 옥정호 붕어섬 출렁다리를 건너는 영상을 지난달 23일 올렸다.

이 영상은 1일 현재 1주일만에 1만2592회와 124개의 댓글이 이어지며 붕어섬 출렁다리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군은 지난 10월 개통 후 1개월 만에 37만여명이 다녀간 옥정호 붕어섬 출렁다리  홍보영상과 함께하는 ‘출렁다리 4행시 짓기’ 이벤트도 현재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자들의 ‘옥정호 출렁다리 홍보 및 응원하기’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임실군청 유튜브 임실엔TV에 ‘구독과 좋아요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엄니!같이 가’는 붕어섬 여행을 시작으로 오수의견관광지와 임실치즈테마파크 소풍 등이 45만여 회에 달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SNS를 통해 임실군은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지역문화, 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차별화된 콘텐츠로 제작해 대내외에 이를  알리고 있다.

심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올해 치즈축제와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등을 전국에 알리고 수많은 관광객 유치에 기여했다”며 “SNS 홍보에 앞장선 직원과 이용자들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임실=박정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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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임실엔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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