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실봉황인재학당, 19일부터 2023년도 상반기 학원위탁 수강생 모집

초등과 증학생 162명 선발 보습과 예능과목에 월 12만원까지 지원

임실봉황인재학당이 오는 19일부터 3일간 2023년도 상반기 학원위탁프로그램 수강생 선발을 위한 신청서를 접수한다.

프로그램은 저소득층과 다문화, 다자녀(2자녀 이상) 가정 학생과 인재학당에 선발되지 못한 차순위 학생들을 위한 사업이다.

선발 인원은 초등생 95명과 중학생 67명 등 162명이며 이들에는 국•영•수 보습 과목에 월 15만원까지,  미술 및 음악 예능 과목은 10만원이 지원된다.

지원자격은 응시 원서 접수일 기준 보호자 중 1명 이상이 임실에 주민등록자로서 관내 초•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특히 이번 선발부터는 다문화와 다자녀 가정이 순위로 경합하며 다자녀 가정의 기준을 기존 3자녀에서 2자녀로 완화됐다. 

합격자는 오는 27일 임실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발된 수강생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위탁수업을 받게 된다.

임실봉황인재학당은 임실군애향장학회가 운영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상대적으로 부족한 교육인프라 충족을 위해 설립됐다.

임실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 공고 및 응시원서는 임실군 홈페이지(http://www.imsil.go.kr) 임실소식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실=박정우 기자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에서 다시 뛰는 군산 수산업, 글로벌 K-씨푸드 중심지로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