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가동

내장산 관광객과 시민들에 휴식 공간 제공

image
내장산워터파크 음악분수. 

정읍시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조성한 내장산 문화광장 워터파크 음악분수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가동된다.    

시 관광과에 따르면 음악분수는 평일 3회(오후 7시, 8시, 9시) 주말에는 4회(오후 2시, 5시, 8시, 9시) 공연한다.

야간에는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진 하트분수, 버들분수, 곡사분수 등 14종의 분수를 연출하여 시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워터파크 주변에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국민여가 캠핑장, 천사히어로즈, 수변레저 체험존, 박물관, 어린이놀이시설 등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광과 관계자는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진 워터파크 음악분수를 보면서 탐방객들이 힐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선수상’ 박재우, 소구간 2곳 1위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훈기와 열기 속, 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 2일차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