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이지영 익산 미래영상의학과의원 원장, 1000만 원 쾌척

익산시보건소에 사회적 약자 위한 후원 물품 전달

image
익산 미래영상의학과의원 이지영 원장(가운데)이 21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익산시보건소에 전달하면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익산시보건소

이지영 익산 미래영상의학과의원 원장이 21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익산시보건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휠체어 12대와 파스, 물티슈 등으로 보건소 방문보건 장애인 어르신과 치매상담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영등동에서 의원을 운영하며 수년째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 원장은 “보건소와 지역 사회단체 등에서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도 사각지대에서 어렵게 살고 있는 사회적 취약계층이 많다”면서 “주위를 위한 나눔이 계속 이어져 보다 살기 좋은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윤 보건소장은 “매번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지영 원장님과 이웃사랑의사회 익산지부에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전달해 주신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영 원장은 개인적인 기부 외에도 이웃사랑의사회 익산지부를 통해 지난해 익산소방서 소방관 자녀 장학금 500만 원, 함열여자중학교 저소득 가정 학생 지원 1000만 원, 매달 원광여자고등학교 및 원광대학교 치과대학 재학생 장학금 전달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