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08:05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임실
보도자료

"2023 임실 산타축제에 전국 도시민을 초대합니다"

군, 12월 23~25일 임실치즈테마파크서 진행

image
임실군이 오는 23일부터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2023임실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임실군

"2023년 임실 산타축제에 전국의 도시민을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초대합니다."

임실군의 겨울 축제 ‘2023 임실 산타축제’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전북도 대표관광지 육성사업으로 추진되는 임실 산타축제는 지난 2017년부터 해마다 방문객의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군은 올해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볼거리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 천만관광 임실을 유도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주제별 구역으로 나눠 다양한 체험과 선물 이벤트 등으로 방문객들에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군은 메인 특설무대 등지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를설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한다.

아울러 각종 체험존과 놀거리가 풍부한 놀이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존 등 구역별 특색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프로그램인 산타퍼레이드 경연대회는 참가단체를 대상으로 특색있는 산타 복장과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유도했다.

특히 참가 단체는 8인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야 하며 테마파크 전역을 행진하는 퍼레이드를 통해 지원금 50만원이 제공된다.

군은 임실 산타축제가 겨울을 대표하는 썰매놀이를 재현할 수 있도록 치즈컬링장과 산타썰매장을 조성,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가족트리와 과자집 만들기 등 가족단위 방문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방문객 편의를 위해 전주 종합경기장과 한옥마을 등지에서 1시간 간격으로 치즈테마파크를 순회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심민 군수는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볼거리 가득한 사계절 축제의 장으로 조성하고 있다”며 “임실에서 아름답고 특별한 추억 쌓을 수 있는 산타축제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실군 #산타축제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