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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임실군, 2023 임실 산타축제 SNS 이벤트 홍보활동 호응

유튜브와 카카오톡 등으로 임실산타 4행시 짓기

임실군이 2023 임실 산타축제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SNS를 바탕으로 이벤트를 전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은 오는 15일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임실산타’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13일 현재 이벤트 게시글 조회 수는 4만여 회에 달하면서 참신한 댓글들이 속속 올라오며 높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23 임실 산타축제’를 앞두고 홍보와 관광객 몰이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 등 임실군청 SNS 채널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댓글에는 ‘임=임실 산타축제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린다니, 실=실제로 경험해 보면 더 즐거운 축제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산=산타축제라는 이름처럼, 타=타국에서 썰매 타고 오시는 산타의 선물 같은 축제가 되기를 바랍니다’와 같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군은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8일 추첨을 통해 SNS로 발표, 100명을 선정하고 ‘임실치즈 포션선물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실군청 SNS는 임실N치즈축제와 임실N펫스타 등 지역 축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 축제 홍보의 ‘일등효자’역할을 해내고 있다.

특히 56만여 명이 찾은 임실N치즈축제와 40만여 명이 방문한 옥정호 출렁다리, 4만여 평의 코스모스 군락지 등을 전국에 홍보하며 관광객 유치에 앞장섰다.

심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치즈축제와 옥정호 등 대표축제와 관광지 홍보대사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2023 임실 산타축제가 성공하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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