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고창군공무원노조, 20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안남귀)이 5일 동리국악당에서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 20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석현정 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공주석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조합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발전을 기원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정기총회로 나눠 진행된 가운데 1부에서는 홍보 동영상 시청, 인사말씀, 기념촬영 등이, 2부에서는 2023년 결산 및 회계감사 보고, 주요활동보고,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고공노선거관리 규정 개정(안) 등이 심의, 의결됐다.  

안남귀 위원장은 ”그동안 어렵고 힘든 조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해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이 조합원들의 근로조건 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은 2005년 설립되었으며, 830여 명의 조합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

남원제주에서도 지원…남원 시골 중학교에 지원자 몰린 이유

전주전주시, 호남제일문 간이정류장 인근에 쉼터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