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4 18:33 (Tue)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전북현대
보도자료

"전주성에 가자"⋯6일 전북현대 경기 이벤트 '팡팡'

5월 6일 전주월드컵경기장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맞대결
시축은 코미디언 곽범⋯어린이·가족 팬 위한 이벤트 준비

image
6일 전북현대·대전하나시티즌 경기 포스터. 전북현대 제공

전북현대모터스FC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홈경기 팬 맞이 준비를 마쳤다.

전북현대는 5월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6일 대전하나시티즌과의 맞대결에서 어린이·가족 팬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전북현대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전주 출신인 코미디언 곽범이 시축에 나선다. 

이날 경기 선수 소개는 어린이 장내 아나운서로 선발된 친구들이 이정표 아나운서의 도움을 받아 함께 진행한다. 베스트11 선발 라인업 공개도 어린이들이 맡았다. 평소처럼 선수 사진이 아닌 어린이들이 그린 선수 그림으로 제작해 구단 소셜 미디어와 전광판에 발표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선물로 어린이 방문객에 한해 E·N·S석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동측 광장에는 '전주성 챌린지'로 총 5개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형 컵 쌓기, 프리킥 챌린지, 프리킥 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 응모권을 완성한 선착순 500명에게 챌린지 완료 기념 배지를 선물하고 하프타임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동국 벽화가 그려진 동·북측 공간에서는 페이스 페인팅을 실시한다. 홈경기를 찾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 1994는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이 아닌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카드를 제작해 어린이날의 특별함을 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