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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무인민원발급기 설치

 

무주군은 민원인의 행정편익을 도모키 위해 군청 종합민원실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 오는 22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무인발급기 설치로 민원인들은 법원소관 민원의 등기부등본 발급 및 행정자치부 소관 민원 12종을 발급 받을 수 있게 돼 지금까지 등기부등본을 발급 받기 위해 등기소까지 가야하는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

 

무인 민원 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한 민원은 부동산 등기부등본을 비롯해 개별공시지가 확인원, 주민등록등·초본, 토지(임야)대장, 자동차등록원부, 농지원부, 병적증명서, 집합건물대지권등록, 건설기계등록원부, 기초생활수급자증명, 의료급여증명 등 12종으로 반드시 주민등록증을 지참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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