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포해수욕장옆 22일 기공…4만2245㎡ 26개 필지 분양
도내에도 대규모 펜션단지가 조성된다.
전원주택·펜션 전문개발업체인 신대우컨설팅(대표 신경섭)은 부안군 변산면 운산리 고사포해수욕장 옆 4만2245㎡ 면적에 26개 필지로 고급 리조트형 펜션타운 '비치힐타운'을 조성하는 것.
비치힐타운은 단지내 상하수도· 전기· 오폐수처리시설· 단지내 도로개설 등 즉시 건축행위가 가능한 개발행위허가를 받아 22일 대지조성공사 기공과 더불어 분양에 들어갔다.
기공식에는 정흥귀 부안변산면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시행 및 시공자 관계자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고사포해수욕장으로 연결되는 데크형 산책로를 설치해 사계절 휴식과 주거가 모두 가능한 리조트형 전원단지로 조성되는 비치힐타운은 남새만금(부안 변산쪽)에서 격포방향으로 약 5km거리 지점에 위치해 있어 고사포해수욕장· 변산해수욕장· 대명리조트· 적벽강 등이 5분 거리다.
금년 말 새만금방조제 도로 개통과 정부의 새만금 밑그림의 완성시점에 발맞추어 조성되는 비치힐타운은 이미 태안반도 펜션단지에 빼앗긴 관광객을 새만금으로 흡수하고 서해안 팬션단지의 랜드마크와 채류형 관광지로 역할이 기대된다.
분양을 맡고 있는 신경섭 대표(동진강부동산컨설팅)는 "비치힐타운은 새만금 관광특구 중심에 세계가 부러워할 중심에 있으며 벌써부터 분양문의가 잇달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063)546-2221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