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3일 개편 단행
MBC TV는 '네 마음을 보여줘' 등 6개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23일 개편을 단행한다.
월요일 오후 6시50분에 선보이는 '네 마음을 보여줘'는 일상 속에 숨어 있는 다양한 마음의 실체를 리얼 실험카메라를 통해 풀어보는 심리탐구 버라이어티이며, 목요일 오후 6시50분에 방송되는 '자체발광'은 시청자들의 갖가지 호기심을 실험을 통해 풀어보는 실험쇼다.
또 금요일 오후 6시50분에 신설되는 '성공의 비밀'은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마침내 꿈을 이룬 인간 승리 주역들의 파란만장한 성공스토리를 다룬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TV밥상 꾸러기 식사교실'(금 오후 4시30분), BBC와 NHK 등 해외 유명 방송사들이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소개하는 '세계다큐기행'(토 오후 11시55분), MBC 지역 방송사들이 제작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MBC 일요기획' 이 신설된다.
이에 따라 '닥터스', '4주후애(愛)', '일요 인터뷰 인(人)' 등은 폐지된다.
또한 최근 시청률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는스타 연출자 김영희 PD를 내세워 내달 6일 새롭게 변신한다. 무너져가는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스타군단이 나서는 프로젝트와 이웃과의 소통을 끌어내는 프로젝트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뉴스 후'는 '후 플러스', 'W'는 '세계와 나 - W', '환상의 짝궁'은 '환상의 짝궁 사랑의 교실'로 각각 이름을 바꾸면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