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장계초등총동창회(회장 정영모)는 지난 14일 장계체육공원내 국민체육센터에서 동문들의 화합과 번영을 도모하기 위한 제2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 학교 총동창회가 주최하고 58회 졸업생(회장 성구현)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장영수 도의원, 서문장 재경동창회장, 박성근 장계농협조합장, 서문준 장계무궁화신협이사장, 서문백주 장계초등교장, 이광주 장계주민자치위원장, 신현석 장계면이장협의회장, 각 기관·사회단체장, 동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총동창회장을 맡고 있는 장수군의회 정영모 의원은 "오늘 이 자리는 어릴적 함께했던 선후배와 친구를 만나고 느티나무 아래서 쌓았던 추억과 서로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총동창회가 동문여러분의 삶의 여정 속에서 활력소가 되는 건강하고 활기찬 모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5일 장계체육공원에서 이 학교 59회(회장 정현진)의 주관으로 축구대회가 펼쳐져 동문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