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원빈과 함께 동티모르 어린이 도우세요"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동티모르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배우 원빈과 함께 '스타 희망천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원빈은 지난 14일 유니세프 특별대표로 동티모르에 다녀온 소감과 함께 모금청원을 다음 아고라에 올렸고 다음은 내부검토를 거쳐 지난 20일부터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모금을 '스타 희망천사 캠페인'으로 확대하고 사회공헌 사이트인 '하이픈'에 특별페이지(http://hyphen.daum.net/request/campaigstar2.do)를 오픈했다.

 

네티즌들은 이 페이지에서 다음캐시, 신용카드 결제 등의 방법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또한 네티즌들이 원빈의 그림과 사진이 담긴 카페 스킨을 적용하거나 캠페인 위젯 달기에 참여하면 1천원을, 응원 댓글을 달면 100원을 대신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은 3천만원을 목표로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전액 동티모르 어린이들을 위한 의료와 교육 지원에 활용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