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비키니 입고 멋지게 스키 타세요"

무주리조트 22일 국내 최초 행사

무주리조트(대표이사 장해석)가 국내 최초로 슬로프 위를 뜨겁게 달구는'2011 Mujuresort Bikini Ski Festival'을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만선베이스 루키힐 슬로프 일대에서 펼친다.

 

이번 비키니 스키대회는 무주리조트 리프트 구매 고객 중 여성이라면 스키와 보드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내 비키니 의상을 입고 라이딩을 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팀이나 개인을 선발한다. 수상자에게는 1등(1명) 400만원, 2등(1명) 200만원, 3등(1명) 150만원, 4등(2명) 100만원, 코믹상 5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회에 앞서 무주리조트를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 스키 강사들이 슬로프를 하강하는 오프닝 세리머니 퍼포먼스가 마련됐으며, 관중들과 호흡을 함께 하기 위해 3대의 카메라를 통해 이벤트 현장이 중계된다.

 

참가 희망자는 무주리조트 홈페이지(www.mujuresort.com)를 통해서 참가신청을 하면 되고, 22일 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현장 운영본부에서 접수해도 된다.

 

고달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

정치일반국회서 발로 뛰는 김관영 지사...“새만금·AI·문화 인프라, 국가가 함께 책임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