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복흥초, 공개수업·학부모교육 '호응'

순창 복흥초등학교가 25일 마련한 공개 수업 모습. (desk@jjan.kr)

순창 복흥초등학교(교장 최진규)가 25일 수업 공개와 학부모교육을 실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가진 학부모 대상 전학년 수업공개는 3월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써 자녀의 수업태도와 학습 방법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자녀의 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수업공개와 함께 유치원에서는 학부모에 대한 교육상담도 이뤄졌다.

 

특히 2시간 정도 이어진 지역주민과 학부모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자연 생활용품 만들기(천연비누, 섬유 탈취제) 활동은 환경오염에 따른 천연 재료를 활용한 생활용품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학부모 도우미 회장 위금례는 "수업공개를 통해 내 아이가 수업시간에 발표하는 모습과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선생님들의 수고하심을 느꼈다"며 "특히 비누 만들기는 우리 몸에도 좋고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이런 활동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올해 수능 ‘공교육’ 위주 학습이 유리, 작년과 난이도 비슷한 수준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나는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스포츠일반제17회 전주시장기 우수중학교 초청 야구대회 개최

문화일반“미술은 정답이 없다”…윤범모가 풀어낸 한국미술의 재해석

스포츠일반‘2025 도쿄 데플림픽’ 전북자치도 선수·감독 2명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