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현대, 가시와에 0대2 패

AFC 챔스리그 16강 1차전

▲ 1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AFC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전북 김상식(위)이 가시와 클레오에 앞서 헤딩으로 공을 따내고 있다. 연합뉴스

전북 현대가 15일 오후 7시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3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가시와 레이솔과의 16강 1차전에서 0-2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홈에서 두 골을 내준 전북은 원정 2차전에서 세골 이상을 넣어야하는 부담스런 상황에 놓였다.

 

경기 초반 전북 수비의 아쉬운 볼 처리가 선제골의 빌미를 허용했다. 전반 2분 왼쪽 측면에서 나갈 것처럼 보였던 볼을 와그너가 크로스로 연결했고 문전에 있던 쿠도가 헤딩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다.

 

한 골을 내준 전북이 후반 초반부터 일방적인 공세를 퍼부었다. 그러나 골 결정력이 아쉬웠다.

 

후반전까지 전북의 일방적인 공격이 이어졌으나 단 한 번의 역습을 허용하며 추가골을 헌납했다.

 

후반 28분 와그너의 프리킥을 마스시마가 헤딩슈팅으로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정대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

부안새만금 RE100 국가산단 최적지는 부안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전북이 텃밭이라 만만한가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송곳 검증으로 흠결 후보 걸러내라

오피니언출판기념회의 정치적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