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명인과 함께하는‘제4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참가자 신청이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17일 임실군에 따르면, 내달 9일부터 9일간 펼쳐지는 김장페스티벌에는 현재 400여명이 신청,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임실군 성수면의 임실N양념가공공장과 김치체험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도민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장페스티벌은 임실에서 생산된 배추와 고추, 각종 양념재료 등을 이용해 참가자들이 직접 김장에 참여하는 축제다.
특히 김장법을 자세히 모르는 예비 및 신혼부부와 직장인 등도 체험에 참여,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임실군이 사전에 마련한 김장재료를 이용, 완성된 김치는 체험객이 직접 매입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아울러 행가기간에는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와 먹거리 프로그램도 준비돼 참가자들의 흥을 돋울 계획이다.
임실군은 접수마감을 10여일 앞둔 현재 참가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조만간 접수를 마감할 것으로 알려졌다.
심민 군수는“ 김장페스티벌에 기대 이상의 참가자가 몰려 접수를 중단할 정도”라며“올해는 물량과 기간을 대폭 늘려 최대한 접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