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가 스키 시즌권 특가 판매에 들어갔다.
1차 특가판매는 다음달 26일까지, 2차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다. 이후 폐장일까지는 정상금액이 적용되며 통합 시즌권은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가 판매기간에는 정상가 대비 회원은 최대 61%, 일반고객은 최대 약 45%까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입 시 총 금액의 10%가 추가 할인되며 연속 구매고객은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 5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객실, 장비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호텔티롤/가족호텔/국민호텔 주중 객실 할인 우대권 4매, 세인트 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 스키/보드 장비 대여 50% 할인, 스키 시즌이 끝난 뒤 쓸 수 있는 관광곤돌라 50% 할인권 4매도 제공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 통합 시즌권도 선보인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금액에 10만원(소인 7만)만 추가하면 무주와 오투 스키장 두 곳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스키마니아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