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7:27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전시·공연
자체기사

어린이 뮤지컬 ‘렛잇고2’ 전주 공연…누적 관객 100만 명 돌파

19, 20일 양일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서

37년 전통을 자랑하는 어린이 뮤지컬 극단 예일이 오는 19, 20일 양일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렛잇고2> 공연을 펼친다.

이 공연은 극단 예일이 영화 <겨울왕국>을 모티브로 창작했다. 극단 예일은 지난 6년간 전국 200여개의 도시에서 순회 공연을 펼쳤다. 그 결과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하고 많은 관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시즌2로 새롭게 찾아왔다. 

<렛잇고2>는 엘사 공주의 대관식 날, 그동안 비밀스레 숨겨온 엘사의 마법으로 대관식에 참석한 사람들이 모두 얼어버린다. 이에 당황한 엘사는 자신의 마법을 저주하며 산속에서 혼자만의 왕국을 만들어 지낸다. 이런 엘사를 구하기 위해 동생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순록이 함께 길을 떠난다. 가는 길에 위험을 겪게 되지만, 등장인물들은 위기를 넘기고 엘사를 구해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발걸음을 재촉한다. 엘사는 자신을 찾아오는지도 모르고 의문의 소리에 이끌려 마법의 비밀을 찾고자 한다. 엘사와 안나는 다시 만나게 되지만, 서로 엇갈린 이해충돌로 위기를 맞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공연은 발레와 뮤지컬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이다. 보컬 싱어 엘사와 환상의 듀엣을 자랑하는 안나가 보석 같은 노래를 선보이며 무대 위 발레리나들과 또 하나의 앙상블을 이룬다.

image

이날 공연에서는 Into the Unknown(숨겨진 세상), Show yourself(보여 줘), When We’re Together(우리 함께라면) 등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띄어앉기 좌석제로 운영한다.

한편 극단 예일은 어린이들의 맑고 푸른 동심과 함께 꿈과 사랑이 가득한 이상의 요람을 제공한다는 취지 아래 창단됐다. 연극인으로서 자질과 자긍심으로 건전하고 차원 높은 작품을 개발하고 있다.

image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렛잇고 #극단 예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