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서기수)는 지난27일 정읍시 입암면 제내마을(이장 이동준)과 인근 3개 마을(원접·송산·진산)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해결하기 위해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했다.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공사에서 농업인을 직접 찾아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질적서비스 제고 및 현장중심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활동이다.
정읍지사에 따르면 이번 활동을 통해 물관리 및 시설물활용에 대한 지역 농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하반기 영농 급수계획 및 농지은행사업에 대한 홍보도 병행했다.
서기수 지사장은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을 확대하여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실제 필요로하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