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도 콘텐츠코리아랩, 2022 콘텐츠 창작·창업 캠프 마무리

image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 제공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은 지난 28일 전라북도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한 ‘2022 콘텐츠 창작·창업 캠프’가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2022 콘텐츠 창작·창업 캠프는 콘텐츠 창업아이디어를 보유한 전북도민 21팀(40명)이 참여했으며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군산 에이본호텔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캠프는 콘텐츠 창업 아이디어 실현을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콘텐츠 창업 전문가 강연과 사업계획서 작성 전문가 매칭 멘토링, 콘텐츠 창작·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콘텐츠 창업역량 발굴을 위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최훈 진흥원 ICT융합본부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콘텐츠 창업에 대한 관심도를 유발하고 예비창업자와 전문가, 예비창업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콘텐츠 창업 생태계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네트워킹 활성화 및 본인의 아이디어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라북도 콘텐츠코리아랩은 최적화된 콘텐츠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지역특화형 콘텐츠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있다.

엄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