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경찰서, 치안성과 향상·업무계획 보고회

image
22일 열린 익산경찰서 ‘2023년도 치안성과 향상 및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서 김종신 서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사진 제공=익산경찰서

익산경찰서(서장 김종신)가 22일 ‘2023년도 치안성과 향상 및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열고 시민에게 믿음을 주는 경찰 행정을 다짐했다.

이날 경찰서 5층 대동마루에서 서장과 각 과·관·실·계장, 지역관서장 등 50명여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보고회에서는 2022년도 치안 종합성과 평가 관련 그간 추진 사항 점검과 2023년도 치안성과 향상 방안 및 기능별 주요 추진 업무 보고 등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익산경찰서는 올해 목표를 ‘부단한 노력으로 정성과 책임을 다해 시민에게 믿음을 주는 익산경찰’로 설정하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선제적 보호 활동, 112 신고사건 현장 중심 대응 역량 강화, 엄정한 법질서 확립 및 다중 운집 상황 적극적인 안전관리 강화 등을 중점 추진 과제로 삼아 효과적인 추진 방안을 논의했다.

김종신 서장은 “경찰 활동의 궁극적 목표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양질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면서 “안전과 치안에 대한 주민의 체감도와 대민 업무에 대한 주민들의 만족도 제고에 무엇보다 특별히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