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공간 조성에 꽃상자 1129개 조성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환경을 군민에 제공키 위해 임실군이 계절 꽃 식재와 경관조성지 시비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작업은 생육환경을 개선키 위한 비료 살포로서 도심지에 식재된 수목에 부족한 영양공급의 문제점을 해결한다.
작업에는 영양상태에 맞는 유기질 비료 7266㎏과 조경용 고형비료 90㎏, 복합비료 560㎏ 등을 투입해 생육이 강화된다.
군은 또 사계절 내내 꽃과 함께 할 수 있는 계절 꽃 식재 사업을 활발히 진행, 녹색경관 조성에 총력을 쏟고 있다.
아름다운 녹색경관에는 임실읍 도로변에 1129개의 꽃박스를 설치하고 주요 지역 9개소에는 화단을 조성하고 있다.
이곳에는 봄을 대표하는 팬지를 중심으로 비올라와 데이지 등 다양한 꽃으로 장식, 모두 6만 6400여 본을 식재한다.
아울러 임실의 주요 관문인 갈마 나들목과 봉황인재학당 앞 회전교차로 및 원형교차로 등지에도 계절꽃이 식재된다.
군은 꽃상자와 화단을 조성한 후 관수와 제초 및 보식 작업 등 사후관리로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유지할 계획이다.
심민 군수는 “군민과 방문객들이 싱그러운 봄의 정취를 느끼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사계절 꽃향기 나는 임실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