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수제맥주 축제 참가업체·청년 서포터즈 모집

군산시가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23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을 앞두고 참가업체와 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은 지역의 수제맥주업체와 소상공인의 식음료 부스, 기념품·체험상품 판매부스와 호텔·식품업체 홍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시는 이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기업들이 동반성장하는 산업축제로서 역할을 강화할 방침이다.

신청자격은 식음료 등 판매부스의 경우 군산시내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기업홍보는 도내에 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업체면 된다.

이와 함께 시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에 참여할 청년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군산 수제맥주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로컬 수제맥주 축제로서 지역 청년들이 자부심을 갖고, 자원봉사로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청은 오는 5월 1일까지며, 자세한 모집내용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선주 군산시 먹거리정책과장은 “올해는 군산맥주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기려는 많은 방문객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지난해 두배인 5000개의 좌석을 갖추고, 16개 팀의 블루스밴드와 국외 교류도시 수제맥주 전시관도 운영할 예정”이라며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검찰의 정의란…

정치일반김경수 위원장 “K-관광 위해 지역공항 필수”…공공기관 이전, 2027년 구체적 추진 목표

사회일반강태완 씨 산재 사망 1주기⋯"중대재해 신속 수사하라"

법원·검찰검찰 ‘봐주기 감찰 의혹’ 전 진안소방서장 불구속 기소

전시·공연진정한 독립을 묻다, 김한비·유정 2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