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LED 수목투광등·장식등 설치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 다양한 행사와 황홀한 야간경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3일 군에 따르면, 이곳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행사와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고 임실N치즈 플리마켓 운영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 독특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에어바운스와 솜사탕·인형탈 공연, 보물찾기 등이 펼쳐진다.
또 다양한 악기가 동원된 난타와 피노키오 특별공연, 체험부스(동물병원·직업체험·타겟사격체험) 등 문화 행사도 운영된다.
아울러 플리마켓 행사는 액세서리와 나무공예, 농특산물 및 주전부리 등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버스킹 공연과 나눔장터가 열린다.
특히 치즈테마파크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에 걸쳐 LED 수목 투광등과 장식등, 반딧불 조명 등이 화려하게 밝혀진다.
이를 통해 특색있는 야간경관 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조형물도 설치된다.
심민 군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문화행사에 초대한다”며 “행복한 추억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