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치즈축제와 옥정호 출렁다리 등 집중 홍보
임실군이 24일부터 서울광장에서 개최하는 ‘제9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K-Festival 2023’에 참가, 관광자원 홍보에 나선다.
동아일보와 채널A 등이 주최하고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K-Festival 2023’은 국내 23개의 시·도와 기초자치단체가 참가한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은 국내 축제 정보를 수집하고 온라인 및 현장 방문 이벤트, 여행 정보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군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임실N치즈축제를 중심으로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군은 이를 위해 관광안내 책자와 지도, 치즈축제와 옥정호 둘레길 및 붕어섬 생태공원에 관한 리플릿 등을 배포할 방침이다.
특히 임실관광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특산품인 임실치즈를 사은품으로 다트룰렛 등 다양한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군은 올해 군정 슬로건을‘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열어갑니다’로 정하고 다양한 인센티브 지원과 홍보·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