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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창] '순창우체국' 고객감동 책자로 엮어



순창우체국은 2001년도 고객감동 및 매출액 증대를 위한 ‘특색사업 추진현황’모음집을 발간해 전국 정보통신부 산하 기관과 관내 주요 기관 단체에 배부했다.

 

이 책자는 고객위주의 시설 환경조성의 일환으로 추진한 청사 뒷편의 고객쉼터 마련과 우편물류센타 건립, 옥외 현금자동지급기 설치에 관한 내용 등이 담겨 있다.

 

또한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추진한 연하장 발송 대행서비스와 명절 이벤트 선물 발송예약 서비스 및 택배 배달확인통보 서비스, 그리고 무료 컴퓨터수리 서비스 제공 등 특색사업이 소개됐다.

 

한편 순창우체국은 이같은 특색사업을 자체 개발해 주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정보통신부의 고객만족 운동 추진실태 평가에서 2000년도에 이어 지난해에도 도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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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융희 desk@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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