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우체국(국장 하종식)은 우체국 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산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일 개정된 우체국 서비스헌장 선포식 및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우체국 서비스헌장은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2천1년 제정·시행해오고 있으나 구체적이고 계량화 된 실천적 이행지표를 선정하여 고객대표와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전문가 집단의 엄정한 심의과정을 거쳐 9개 분야 38개 이행지표로 개정안을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이날 선포식을 가졌다.
김제우체국은 이날 개최된 선포식 및 실천다짐대회를 통해 고객중심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격높은 우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대·내외에 약속했다.
하종식 국장은 "고객만족과 서비스헌장의 성실한 실천이 곧 고객가치 경영의 출발점임을 깊이 인식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 모두는 하나같이 이의 실천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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