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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서비스마일리지 도내 1·2위

금암동지점 임예령·정호운씨

지난 2004년부터 서비스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농협중앙회가 전국 산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최근까지 우수득점자 20명을 선정발표했다.

 

우수득점자 20중 도내에서는 5명이 포함된 가운데 1·2위를 전주 금암동지점 임예령 과장대리(28)와 정호운차장대우(42)가 차지해 화제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향상 등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서비스마일리지는 온·오프라인 고객의 소리및 개인 또는 사무소별 고객서비스 관련 추진사항을 마일리지로 환산, 관리·평가·보상하는 제도.

 

한편 도내 우수득점자는 전북도청출장소 이은진 과장대리(5위)·금암동지점 허현숙과장대리(16위)·전북도청출장소 신해순차장대우(19위)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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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동기 hongdk@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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