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6-02-04 01:40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일반기사

[익산] 색다른 주거공간 '수목토아파트' 익산시민 유혹

(주)엘드건설 어양동에 분양 개시

12일 문을 연 익산 어양동 수목토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시민들이 줄을 서서 입장하고 있다. (desk@jjan.kr)

아파트 선진화를 주도해온 (주)엘드건설(대표이사 이민휘)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총 망라해 시공하는 야심작, 익산시 어양동 수목토 아파트가 입주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주)엘드건설은 최근 익산 지역 최고의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는 어양동 일대에 최신식 시설로 지어지는 수목토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을 갖고 주민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여타 아파트와 달리 차별화를 극대화시킨 이 아파트는 도내 최고의 아파트 건설업체다운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품질로 승부한다는 입소문이 전해지면서 내집마련에 나선 주민들이 벌써부터 눈독을 들이고 있다.

 

수목토 아파트가 이처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자마자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경쟁 아파트와 달리 지역 특성과 상황을 최대한 고려, 색다른 주거 공간을 창출할 계획이기 때문이다.

 

수목토 아파트는 어양동 주공6차 아파트 옆 일대 6000여평의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15층 규모로 지어지며 34평형 304세대가 들어선다.

 

입주 희망자들이 인테리어 및 마감재를 4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지어지는 이 아파트는 풍부한 일조량은 물론 시원스런 조망권마저 으뜸이다.

 

특히 신흥지역으로 부상한 영등동 및 부송동 일대 한 복판에 위치한 수목토 아파트는 롯데마트와 홈프러스 등 대형 유통센터와도 인접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여타 현장과 달리 친환경적 아파트 시공에 유별난 열정을 쏟아온 엘드건설은 수목토 아파트를 지역 최고의 명물로 꾸미기 위해 벽지와 도베풀, 마루 접착제 또한 몸에 해롭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기로 했다.

 

유럽형 명품 아파트 시공에 다부진 의욕을 보이고 있는 엘드건설은 대단위 아파트가 모여있는 곳으로서 시작 전부터 입주 희망자들에게는 최적의 투자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엘드건설은 서부신시가지와 효자1차 수목토 아파트, 정읍 상동 수목토 아파트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끌면서 도내 최고의 건설업체 다운 명성을 얻기 시작한 이후 경기도 화성시 향남택지지구 및 시흥시 능곡택지지구에서도 유럽형 명품 아파트 시공의 선진 기술을 선보이며 입주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익산=장세용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세용 jangsy@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