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3:04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지역일반
일반기사

[JJAN 클릭세상]완주군수 오물사건 '와글와글'

지난 5일 완주 전국 민속 소싸움대회 개막식장에서 완주민속투우협회 전 임원이 임정엽 완주군수에게 오물통을 던진 것으로 알려졌다는 기사가 전북일보 인터넷신문에 보도되자 누리꾼들은 '어떻게 이런 일이...' 라는 반응에서 부터 '낱낱히 밝혀 법대로 처리하라'는 주장까지 댓글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군수는 군민이 뽑은 우리 완주군의 대통령이다. 군수에게 오물 투척한 것은 우리 군민께 투척한 것과 다를게 없다. 이번 사건은 전 임원 개인의 우발적 소행이 아니라 사전에 기획됬다고 생각된다..." (작성자 : 법대로님)

 

○…"봉동시민 분, 완주군청 이전 때문에 아부글 올리는 것처럼 보여요. 조금 객관적 입장이 있어야 할듯 보이네요. 제가 보기엔 똥 뿌린 사람도 나쁘지만 아랫분 말처럼 폭력을 행사한 군수가 더 나쁜듯 보이네요. 안그래도 요즘 한화사건에 민감할 땐데... ..." (작성자 : 완주군민님)

 

○…"유야 무야 넘어갈 사안이 아니다.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한다. 이대로 그냥 넘어가면 나쁜 선례를 남기게 된다..." (작성자 : 봉동주민님)

 

○…"군수가 그렇게 대단합니까? 아무리 그래도 자신을 그 자리에 세워준 군민을 폭행하다니요. 그것도 모자라 같이 따라온 20여명의 수행비서인지 공무원인지 같이 집단으로 불쌍한 농민을 폭행하다니... 그 자리에서 그 소식을 듣고 울분이 터져나왔습니다..." (작성자 : 현장에서님)

 

○…"듣기론 군수가 당선전에 투우협회에 가서 당선되면 투우협회를 밀어주겠다 그래놓고 당선된 후 거의 모른체 했다는 군요. 소싸움대회 지원비도 안준다 했다가 반발이 거세자 도에서 얼마를 받아오면 주겠다 그래놓고 도에서 지원금을 받자 다시 딴소리를 했다는군요. 화 날만 하죠. 거짓말만 하는 군수..." (작성자 : 진상은님)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일보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