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 직원대상 친절교육 실시

전주시가 시민을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웃음이 묻어나는 전주! 친절이 피어나는 전주!”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28일 전주시청 강당에서 열린 이번 친절교육은 민원인 방문과 전화시 감동을 주는 친절 응대요령, 민원인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공무원의 자세 등 시민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

 

송하진 전주시장은 “기업들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감동을 넘어 졸도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공직자들도 친절마인드로 철저히 무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사로 초청된 탑서비스 아카데미 한상숙 원장은 “이제는 공직자도 서비스 마인드로 승부를 겨루는 시대”라며 “매너습득과 호감을 주는 이미지 형성으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화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