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도내 시민단체 송년의 밤 줄이어

연말을 맞아 도내 시민단체들의 연말 총회 및 송년 회원의 밤 등이 연달아 열린다.

 

참여자치전북시민연대는 21일 오후 전주시 중화산동 화산곱창에서 2007년 회원 송년의 밤 행사를 연다.

 

이날 한해 사업에 대한 논의와 함께 내년 진행할 사업 등에 대한 얘기를 회원간에 허심탄회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전북환경운동연합도 22일 오후 5시 전주시 진북동 전주컨벤션홀에서 2007년 회원의 밤 및 환경인상 시상식을 연다. 이날 전북 7대 환경뉴스를 발표하고 올해 환경분야에 공로가 큰 인물들에 대한 환경인상 시상이 열린다. 또 명사 기증물품 나눔 경매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은 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께 전주시 중앙동 산업은행 경원점 2층에서 올해의 좋은방송, 좋은기사 시상식과 함께 정기총회를 연다. 이날 회원과 지역 언론인들이 참여해 친목을 다지는 한편 한 해 사업에 대한 결산 및 감사보고가 진행된다.

 

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는 이날 오후 7시 전주시 진북동 전주컨벤션홀에서 회원송년의 밤 ‘무한도전 행복한 콘서트’를 연다. 이날 공연과 회원참여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임상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