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 평가, 도내서 으뜸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지사장 임식)가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0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전북도내 10개지사중 1위를 차지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는 기획재정부가 공기업(24개) 및 준정부기관(74개)의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공개함으로써 국민의 편익증진과 공공 기관간 서비스 품질 경쟁 촉진을 위해 매년 서비스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각 기관별 전체평가 및 소속하위부서별 평가를 병행하는 제도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한국농어촌공사는 96.8점을 얻어 평가대상기관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 중 순창지사는 한국농어촌공사내 부서평가에서 전북 10개지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임식 지사장은 "이번 평가결과는 2008년 모든 업무영역에서 고객감동을 구현하자는 지사운영방침에 따라 이동고객센터 운영, 고객별 담당자 지정, 자체 전화친절응대 점검, 지역봉사활동 강화 등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전직원이 노력해 준 결과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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