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이벤트 1만1000명 참여…인지도 향상·고정회원 확보
진안군이 지난달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홍보한 지역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마이산 정기담은'이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마이산 정기담은 브랜드에 대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다음'(www.daum.net)의 배너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본 용역 시 개발된 브랜드 홈페이지(www.mysan.co.kr)에 홍보이벤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1만1000여명으로, 이 중 259명을 추첨해 지난 20일 해당하는 상품을 일괄 배송하는 등 그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홍보 이후, 마이산 정기담은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은 물론 고정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 회원도 생겨났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 홍보를 통해 확보한 회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전파 방향 계획을 수립해 내년도에 소비자가 움직이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관련사업의 최종보고회가 있던 21일 군은 홍보의 효과 및 향후 홍보 방향, 회원 분포의 통계를 보고 받았으며, 이번 홍보를 바탕으로 온라인 소비자 확보에 주력할 복안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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