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3:01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진안
일반기사

진안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마이산 정기담은' 큰 호응

홍보이벤트 1만1000명 참여…인지도 향상·고정회원 확보

진안군이 지난달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홍보한 지역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마이산 정기담은'이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마이산 정기담은 브랜드에 대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다음'(www.daum.net)의 배너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본 용역 시 개발된 브랜드 홈페이지(www.mysan.co.kr)에 홍보이벤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1만1000여명으로, 이 중 259명을 추첨해 지난 20일 해당하는 상품을 일괄 배송하는 등 그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홍보 이후, 마이산 정기담은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은 물론 고정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 회원도 생겨났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 홍보를 통해 확보한 회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전파 방향 계획을 수립해 내년도에 소비자가 움직이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관련사업의 최종보고회가 있던 21일 군은 홍보의 효과 및 향후 홍보 방향, 회원 분포의 통계를 보고 받았으며, 이번 홍보를 바탕으로 온라인 소비자 확보에 주력할 복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문 sandak7@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