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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경찰서, 4대 민원분야 고객평가 도내 1위

김제경찰서(서장 조용식·사진)가 4대 민원분야(민원실·수사형사·교통사고조사·지역경찰)에 대한 2011년도 고객만족도 총평가에서 도내 경찰서 중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제서 관계자는 "김제서가 2011년도 4대 민원분야 총평가에서 도내 1위를 차지한 것은 김제출신 조 서장이 부임하면서 모든 업무스타일이 주민이 인정하는, 오직 주민을 위한 경찰행정에 초점을 맞춰 주민 눈높이에 맞는 적극적인 경찰활동을 펼친 결과로 생각한다"고 귀띔했다.

 

그는 "김제서는 앞으로 범죄로 부터 주민을 보호하고 평온한 치안질서유지 및 주민이 인정하는 성과창출, 치안서비스의 공동생산, 현장중심 치안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2012년을 준비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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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우 dwchoi@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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