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는 조직과 개인의 비전을 일치시켜 결속력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변화 및 동기를 부여코자 벽 없는 조직문화 교육을 직급별로 실시한다.
전라북도공무원교육에서 지난달 31일 제1기를 시작으로 4기까지 6급 90명을 비롯 7급 170명, 8·9급 80명 등 총 340명이 교육받게 될 금번 교육은 첫날 내 몸을 살리는 우리의 약초, 삶의 질 정책과 김제 미래비전, 손에 손잡고 산악 극기훈련을, 둘째날은 벽 없는 조직 로드맵과 팀 빌딩, 도전하고 열정으로 승부하라 프로그램 등으로 1박2일 동안 실시된다.
특히 활기차고 신명나는 희망 김제건설을 위해 직급별 소통과 화합으로 열린 조직문화 구현에 앞장서고, 시에서 추진하는 역점사업에 대해 함께 공유하여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관계자는 "금번 교육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의사소통을 활성화 해 일하는 방식을 능동적·참여형으로 무장하고, 적극적인 사고전환으로 일하는 직장분위기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