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공공도서관에서 2012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 및 참여기관을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과목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생활속 다양한 자수 용품을 만드는 '생활속 규방공예', 그림책을 통한 자녀들의 독서 습관을 지도하는'그림책으로 우리 아이 마음읽기', 도서관 접근이 어려운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방문해 진행하는 '찾아가는 꿈틀꿈틀 책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오는 9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특히 생활속 규방공예 및 그림책으로 우리 마음읽기 프로그램은 개별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찾아가는 꿈틀꿈틀 책놀이 프로그램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개별방문, 팩스 및 문서로 접수한다.
김은주 관장은"이번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지역주민 및 도서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계층의 지역주민들이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 문화센터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