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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뜻한 근무복 입고 민원인 신뢰 구축"

진안군 민원봉사과, 에너지 절약도 동참

▲ 진안군 민원봉사과 직원들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고 민원인 신뢰 구축을 위해 가벼운 근무복을 입고 책임 민원행정을 다짐하고 있다.

진안군 민원봉사과 직원들이 산뜻한 근무복으로 갈아입고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진안군은 8월부터 민원행정의 신뢰감을 담보하고 여름철 에너지 절약에도 동참하는 취지로 단체 근무복을 입고 민원인을 맞이하고 있다.

 

이밖에도 군은 민원인의 편익도모를 위하여 야간민원을 주1회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민원처리 실명제를 비롯해 복합민원 합동협의체를 운영하여 민선6기 공약사업 실천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관에 “민원은 신뢰와 소통으로 신속히 처리하겠다”는 구호를 게시하고 신속하게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이와 관련, 진안군 황명선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인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밝고 맑은 모습으로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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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인 @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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