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와일드푸드축제 SNS이벤트효과 톡톡

▲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제5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진행한 SNS 현장 이벤트 행사가 젊은 층에게 축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간 SNS 현장 이벤트에 500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사진 제공=완주군

제5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진행한 SNS 현장 이벤트 행사가 젊은 층에게 축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 축제 참여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동안 SNS 현장 이벤트를 벌인 결과 모두 5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다.

 

SNS 현장 이벤트는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이 와일드나라 등 주요 장소를 돌아다니며 4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올리면 주사위를 돌려 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이 기간 SNS 현장 이벤트에 총 500명을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210여명이 상품권을 받았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