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진행한 SNS 현장 이벤트 행사가 젊은 층에게 축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 축제 참여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동안 SNS 현장 이벤트를 벌인 결과 모두 5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다.
SNS 현장 이벤트는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이 와일드나라 등 주요 장소를 돌아다니며 4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올리면 주사위를 돌려 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이 기간 SNS 현장 이벤트에 총 500명을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210여명이 상품권을 받았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