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드림스타트, 어린이 예절학교 ‘호응 ’

군산시 드림스타트가 추진한 어린이 예절교육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산시 드림스타트는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드림스타트 사업대상 초등학생 40명(3~6학년생)과 함께 청학동 자연속에서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어린이 예절교육’을 가졌다.

방송으로 유명한 김봉곤의 청학동 예절학교에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기초 생활예절 교육은 물론 사자소학 학습 및 전통서당 공부, 올바른 인성 함양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예절교육에 참여한 한 아동은 “전통예절 교육과 함께 가족에 대한 소중함, 올바른 인성 함양의 중요성 등을 깨닫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공평한 교육의 기회를 얻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나 미래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아동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