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EBS스스로배움터, 전북교육장학재단 300명 학생에게 1년간 무료콘텐츠 제공

(주)EBS스스로배움터전북지사(박진 지사장)와 전북교육장학재단(이사장 이상덕)은 22일 지사에서 박 지사장과 이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교류 협력협정(MOU)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전북지사는 재단에서 추천한 학생 300명에게 1년 동안 9000만원 상당의 ‘EBS 스스로 배움터 콘텐츠’를 무상 제공하게 된다.

이 이사장은 “(주)EBS스스로배움터전북지사가 보유한 자원을 활용한 ‘EBS 스스로 배움터 콘텐츠’가 학교 현장에 제공되면 학력 신장 활성화를 통해 ‘공교육의 경쟁력이 강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EBS 스스로 배움터 콘텐츠’를 활성화해 전라북도 지역 학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공교육 경쟁력 강화 및 사교육비 경감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