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5일 군산사랑상품권을 카드처럼 쓸 수 있는 ‘군산사랑카드’를 출시한다.
군산사랑카드는 선불형 체크카드 형태로 모바일‘chak’앱이나 농협은행에서 발급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모바일로 충전한 상품권 금액만큼 카드로 쓸 수 있으며 종이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가맹점 중 카드단말기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기존 신용카드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 가맹점이 아닌 곳에서 군산사랑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아닌 체크카드 결제계좌에서 해당금액이 출금된다.
군산사랑카드는 모바일 가맹점뿐만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일반 카드처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처가 대폭 확대되는 장점이 있으며 모바일 결제 방식에 익숙하지 않는 장년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군산사랑카드는 기존 군산사랑상품권처럼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가능하며 연말정산 시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30% 소득공제 혜택과 국세청 기준 전통시장 등록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 2% 추가 적립 혜택까지 제공된다.
한편 시는 군산사랑카드 출시 기념으로 군산사랑카드 신청자 선착순 200명에 한해 군산사랑인센티브 2만원 적립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