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거리두기 차원에서 유튜브 생중계로 대체
진안군이 12일 제58회 진안군민의 날을 맞았으나 기념식을 갖지 않고 ‘군민의 장’ 시상식만 거행했다.
5개 부문 각 1명씩 5명에게 실시된 이날 시상식에선 △문화장 이재명(66) △공익장 오영근(66) △산업근로장 안현식(63) △애향장 김용수(66) △체육장 김뢰승(68) 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전춘성 군수를 비롯해 김광수 군의회의장, 김태형 경찰서장, 이인옥 교육지원청장, 정봉운 체육회장, 그 밖의 군청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을 50명 이하로 제한, 최소 참석 인원으로 진행한 이날 시상식은 인원 제한으로 참석하지 못한 군민들을 위해 군청이 공식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빠망TV(https://www.youtube.com/watch?v=CCjOWJ6_6MM)’에서 생중계됐다.
전춘성 군수는 “각 분야에서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군민의 장’을 받으신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께 군민 모두를 대표하여 축하드린다”며 “사람이 돌아오고 활기가 넘치는 미래 진안을 위해 청정환경을 잘 보전하고 농촌 경쟁력을 높여나는 데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앞서 재부산진안군향우회(회장 김종헌)가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이 진행됐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